HOME > FAQ
새소식
NEWS
· 새소식 ·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번호
분류
내용
23
정보
A.

동절기, 하절기 구분없이 365일 08:00~17:00 (종료 30분전 공원진입)

※ 명절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운영시간을 따로 공지하고 있습니다.

22
정보
A.

45여년 동안 인명사고 및 묘역피해, 유실 등의 사고는 없었습니다.

현장 관리팀이 꾸준히 현장을 확인하고 혹여 있을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여 안전합니다.

21
정보
A.

1년 통상 3번의 벌초가 진행되며, 추석명절 이전 미비한 곳을 1번 더 하게 되어 최대 4번까지의 벌초가 진행됩니다.

20
정보
A.

봉분이 내려 앉은 경우 중 가장 큰 이유는 관이 썩어 봉분의 하중을 버티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시공상 또는 묘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며 자연적인 현상이기때문에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혹시, 비석이 넘어졌다면 일정 비용을 납부하시어 봉분 보수 접수하시면 비석보수를 같이 해드립니다.

19
정보
A.

봉분의 처짐, 잔디와 나무의 고사, 석물의 갈라짐과 같은 현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하는 자연적인 현상임을 고려하여, 보수를 원하시는 고객분들에게만 별도의 비용을 받고 보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8
정보
A.

조화는 사무실 주변 수거함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17
정보
A.

안장시 : 직원이 가족분들을 인솔하여 모셔 드립니다.

성묘시: 사무실에 문의, 지도 등 유인물 수령, 직접 안내

16
정보
A.

관리비는 공원묘원 관리 인건비, 공공시설(도로, 석축, 주차장, 화장실, 편의시설) 유지보수 및 공원묘원 내 환경미화(조경, 벌초, 농약구입 등)에 사용됩니다.

묘지와 부대시설을 관리하기 위하여 소요되는 제반경비로써 인건비, 차량운영, 장비, 재료비, 소모품 구입과 제세공과금, 사무실운영비, 용역비 등을 포함하는 것으로

단순히 봉분(잔디)을 관리하는 비용은 아닙니다.

15
정보
A.

분양가격은 형태와 위치별로 상이하므로 개별 문의 부탁드립니다.

① 전화 : 1577-0444    ② 카톡 : "창원공원묘원" 검색    ③ 홈페이지 > 예약/상담

14
정보
A.

홈페이지 메뉴 "예약/상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